Student Interview

carepilates
전주 2기 김나은학생

김나은수강생

전주 2기

 

항상 웃으며 반겨주시고 챙겨주시는 원장님과 멘토 선생님들이 계시는 것

01
- 교육은 언제 받으셨나요?

20년도입니다.

02
- 필라테스 강사 이전에 하셨던 직업이나 일은요?

항공사 지상승무원으로 근무하였습니다.

03
- 필라테스 강사가 되고 싶었던 계획이 생긴 계기는요?

운동을 하셨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렷을 적부터 여러 운동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습니다. 초등학생 때는 현대무용을 배웠고 중학생 때는 수영 선수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고, 고등학생 땐 수능을 앞두고도 너무 운동만 해서 담임선생님께서 체고로 전학 보낸다고까지 얘기하실 정도로 꾸준히 운동을 사랑하며 성장했습니다. 오랜 직장 생활 동안 체형에 맞지않는 불편한 제복을 입고 장시간 서있거나 앉아서 모니터를 바라보는 일을 하다 보니 이곳저곳 안 아픈 곳 없이 몸도 마음도 힘들어지기 시작해 다시 필라테스를 시작으로 등산, 수영, 헬스 등 운동을 시작했고 수개월 병원을 다녀도 나아지지 않았던 불편했던 곳들이 신기할 정도로 하나 둘씩 사라졌습니다. 집중하는 제 모습이 너무 좋았고 늦게나마 돌고 돌아 천직임을 느껴 퇴사 후 본격적으로 필라테스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04
- 필라테스 강사가 되고 싶은 이유가 무엇이었나요?

단순히 "좋아"가 아니라 "필라테스가 이래서 좋은 거야"라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방법과 영향력을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05
- 교육 기관을 찾기 위해서 하셨던 절차는요?

온라인으로 메이저 협회들을 사전 검색을 해보고 활동하고 계신 필라테스 선생님들에게 자문을 구해 협회의 인지도, 교육 커리큘럼, 미래 성장 가능성들을 비교해 봤습니다.

06
- 케어필라테스를 선택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수십 년 정통의 명성과 인지도였습니다. 교육생 선발도 사전 인터뷰를 통해 선출했기 때문에 공장식으로 교육생을 양성하는 곳이 아니라는 것에 더 신뢰가 되었고, 작은 협회들처럼 오로지 원장 직강 또는 외부강사 유입으로 교육하는 방식이 아닌 모든 기수가 대표님께 직접 해부학 교육을 받고(밑거름 중요) 전국 어느 지역에서 듣더라도 본원 마스터 선생님들로부터 일관성 있는 교육을 들을 수 있는점 몇년이 지나도 옵저베이션 받을 수 있다는 것에 큰 메리트를 느껴 선택하였습니다.

07
- 케어필라테스 지도자 교육에 대한 평가는요?

아주 만족하고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필라테스선생님을 꿈꾼다면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케어로 추천해왔습니다.

08
- 다른 교육 단체와 케어필라테스가 가장 다른점이 무엇일까요?

교육생만 양성하는 아카데미가 아닙니다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견고한 케어필라테스 기구를 생산하고 국제컨벤션을 주최하는 글로벌한 협회입니다.

09
- 현재 강사 활동의 미래 계획이 있다면?

마스터스쿨 연수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해 나갈 것이며 케어필라테스라는 이름에 부합하는 강사로 더 많은 고객들이 케어필라테스에 엄지손가락을 치켜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